Thursday, September 10, 2015

[Terjemahan...] WAX – COIN LAUNDRY

WAX (왁스) – 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


nunmul han seupuneuro apeun ibyeol eollugdo eobsael su itgireul
aku berharap secangkir air mata bisa menghapus semua noda perpisahan yang menyakitkan
눈물 한 스푼으로 아픈 이별 얼룩도  없앨 수 있기를
jjideun neoui naemsaedo jiteun neoui heunjeogdo
aroma-mu kental dan juga jejakmu
찌든 너의 냄새도 짙은 너의 흔적도
jeonbu da sarajyeo boigireul
aku berharap semua itu menghilang
전부 다 사라져 보이기를

jeo byeol mankeum sel su eobsneun chueogdeureul kkaekkeushage jiwojwo
membersihkan semua kenangan yang ‘tak terhitung jumlahnya seperti bintang
저 별 만큼 셀 수 없는 추억들을 깨끗하게 지워줘
sae oscheoreom geureohge
layaknya pakaian yang masih baru
새 옷처럼 그렇게

---Reff---
na cheoeumeuro dasi dora ga
aku ingin kembali ke awal
나 처음으로 다시 돌아 가
aye neol moreugo pa
ketika aku tidak tau tentang dirimu
아예 널 모르고 파
na cheoeumeuro neoreul mannan nal
hari pertama kali bertemu denganmu
나 처음으로 너를 만난 날
geu uyeoneul pihago pa
aku ingin menghindari, kebetulan itu
그 우연을 피하고 파
--------------------

urin mannan jeog eobsgo saranghan jeogdo eobsneun
kita belum pernah bertemu bahkan kita ‘tak pernah salin mencintai
우린 만난 적 없고 사랑한 적도 없는
namboda meon nam iyeora
kita terpisah jauh bahkan layaknya orang asing
남보다 먼 남 이여라

daheul deut seuchyeodo araboji moshago
aku berharap bahkan jika kita bertemu, kita ‘tak akan saling mengenal satu sama lain
닿을 듯 스쳐도 알아보지 못하고
gadeon gil gal su itgireul
kita akan pergi sebagaimana jalan kita sendiri
가던 길 갈 수 있기를
dorabojido anhgo maldo geoljido malgo
jangan berblik, jangan bicara padaku
돌아보지도 않고 말도 걸지도 말고
nae eolgureun mureumpyoro namgyeo
tinggalkanlah wajahku hanya sebagai tanda tanya untukmu
내 얼굴은 물음표로 남겨

hal mankeumeun han geot gateun
kita melakukan semua yang kita bisa
할 만큼은 한 것 같은
milyeon eobsneun uri sain kkeutnasseo
tidak ada urusan yang belum terselesaikan antara kita
미련 없는 우리 사인 끝났어
gyejeolcheoreom..geureohge..
seperti sebuah musim
계절처럼..그렇게..

Repeat Reff

na i goseul beoseonago pa
aku ingin keluar dari tempat ini
나 이 곳을 벗어나고 파
nunmul goin Coin laundry
air mata mengalir di Coin Laundry
눈물 고인 Coin laundry

Indonesia Terjemahan : -Butterfly Lirik-
Korean: music daum
Rom: jk-poplyrics.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