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18, 2015

[Terjemahan...] Junhyung (BEAST) & Gayoon (4Minute) - A Nightmare

Junhyung (용준형) ((비스트)BEAST) & Gayoon (허가윤) (4Minute(포미닛)) - A Nightmare (악몽)
Yong Pal (용팔이) OST Part 2

neomu eoduwo yeogin
Disini sangat gelap
너무 어두워 여긴
na bul jom bichwojwo
Beri aku sedikit cahaya
비춰줘
chilheukgateun goyohame nan gyesok sumjugyeo heurishage nama boideon
Aku kehabisan nafas dalam keheningan yang gelap ini
칠흑같은고요함에  계속 숨죽여 흐릿하게나마 보이던
geosdeuldo ijen deo isang jansangjocha namji anheun che
Sesuatu yang bisa aku lihat bahkan tidak memiliki setengah gambar lagi
것들도 이젠 이상 잔상조차남지 않은
naege deungdollyeo
Mereka berbalik melawanku
내게 등돌려

gwaenchanheul geoya naajigessji
Tapi tidak apa-apa, ini akan menjadi lebih baik
괜찮을 거야 나아지겠지
seuseuroege jilmuneul deonjyeodo doraoneun geon chimmugeul dongbanhan
Aku berkata pada diriku sendiri tapi satu-satunya hal yang berbalik 
스스로에게질문을 던져도 돌아오는 침묵을 동반한
nayakhan nae moseup ppuningeol
Hanya keheningan dan kelemahanku
나약한 모습 뿐인걸
uh eolma namji anheun sigani jakku nal morabutyeodo
Waktu terus berjalan dan mendesakku
uh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 자꾸 몰아붙여도
jigeum naega hal su issneun geon neoreul gidarineun geo
Tapi satu-satunya yang bisa aku lakukan sekarang adalah menunggumu
지금 내가 있는 너를 기다리는

haengbok gateun geon barajido anha geunyang isseojugil
Aku bahkan tidak mengharapkan kebahagiaan
행복 같은 바라지도않아 그냥 있어주길
geunyang geugeosmaneurodo geothiji
Aku hanya ingin kau berada disini
그냥 그것만으로도걷히지
meori wi meokgureumi
Itu saja dapat membuat awan diatas kepalaku menghilang
머리 먹구름이
dasi ireoseojido mot hal mankeum dachigo neomeojyeodo neon
Bahkan jika aku terluka dan terjatuh yang membuatku tidak bisa bangkit lagi
다시 일어서지도 만큼 다치고 넘어져도
naega naagal iyugo
Kau adalah alasan diriku menjadi lebih baik
내가 나아갈 이유고
nan geugeo hanamyeon chungbunhaesseossji
Itu saja sudah cukup bagiku
그거 하나면 충분했었지
kkwae gwaenchanheun sarami doen geot gatasseo
Aku pikir aku menjadi orang yang cukup baik saat aku 
괜찮은 사람이 같았어
neowa isseul ttaemyeon
Masih bersama denganmu
너와 있을 때면
nae deoreoun myeon jochado hayahge dwaeseo neowa isseul ttaemyeon
Bahkan kekotoranku menjadi bersih saat aku bersamamu
더러운 조차도  하얗게 돼서 너와 있을 때면
geunde geureon neoga eopseunikka naega saragal iyujocha uisimi ga
Tapi kau tidak berada disini lagi dan sekarang aku mempertanyakan 
근데 그런 너가 없으니까내가 살아갈 이유조차 의심이
neol ppaego namyeon naegen
Tujuan hidupku
빼고 나면 내겐
amugeosdo namneun ge eopseunikka
Karena tanpamu, aku tidak ada
아무것도남는 없으니까

---Reff---
yeongwonhan sigan soge urin machi meomchun geosman gata
Rasanya seperti kita berhenti dalam kekekalan
영원한 시간 속에  우린 마치 멈춘 것만 같아
nae beonjin nunmul wiro ije geudae songil dahji anha
Tanganmu tidak bisa mencapai air mataku
번진 눈물 위로  이제 그대 손길 닿지 않아

chagapge eoreobuteun nae simjange bireul naeryeo dasi
Tolong bekukan hujan dihatiku sehingga aku bisa bernafas kembali
차갑게 얼어붙은  심장에 비를 내려 다시
sumswil su issge akmong sogeseo nal kkaewojwo
Tolong bangunkan aku dari mimpi buruk ini
숨쉴 있게  악몽 속에서 깨워줘
---------------------

nae modeun sangcheoga da amulgeona aechoe eopseossdeon geosigeona
Kalau semua bekas lukaku sembuh dan menghilang sejak awal
모든 상처가 아물거나애초에 없었던 것이거나
geomeun gieogi bicceul manna
Apakah kenangan hitamku akan bertemu cahaya 
검은 기억이 빛을 만나
neomu nuni busyeo jiwojigeona
Atau dihapus oleh cahaya yang bersinar
너무 눈이 부셔 지워지거나
pogeunhage nal gamssa anajudeon neoui pumi cheonguk gata
Lengan hangatmu yang memelukku adalah surga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던너의 품이 천국 같아
jigeum neoreul chajeul su jocha eopsneun yeogineun jiok gata
Sekarang aku tidak bisa menemukanmu dimanapun, ini seperti neraka
지금 너를 찾을 조차 없는 여기는 지옥 같아
mudeodugo saragagien neomu keuge jarijabeun neora
Kehadiranmu begitu besar untuk mengubur semuanya didalam
묻어두고살아가기엔 너무 크게 자리잡은너라
nae modeungeol da ppaeasgigoseorado doedolligo sipeun geoya
Jadi bahkan jika semuanya diambil dariku, aku ingin mengubah sesuatu kembali
모든걸 빼앗기고서라도되돌리고 싶은 거야
sesang gajang nalkaroun gasiga dodanan giri neoege ppeotneundedo
Bahkan jika duri tajam didunia muncul dalam perjalananku kepadamu
세상 가장 날카로운가시가 돋아난 길이 너에게 뻗는데도
geu kkeute usgo isseul uril sangsanghamyeo maenballo didilgeoya
Aku akan membayangkan kita tersenyum diakhir seperti aku berjalan dengan kaki telanjang
끝에 웃고 있을 우릴 상상하며맨발로 디딜거야

Repeat Reff
jiwojijil anha gaseume bakhyeobeorin sangcheo
Bekas luka yang dipaku didalam hatiku tidak bisa dihapus
지워지질않아  가슴에 박혀버린상처
ijhyeojijil anha eodum neomeo dagaodeon geudae
Aku tidak bisa melupakanmu, yang menyeberang kegelapan dan datang padaku
잊혀지질않아 어둠 너머 다가오던 그대

majimak gieok soge urin machi dareun saram gata
Dalam kenangan terakhir kami, kami seperti orang yang berbeda
마지막 기억 속에 우린 마치 다른 사람 같아
nae dathin maeum wiro ije geudae songil dahji anha
Tanganmu tidak bisa mencapai air mataku
닫힌 마음 위로 이제 그대 손길 닿지 않아
chagapge eoreobuteun nae simjange bireul naeryeo dasi
Dingin, tolong bekukan hujan yang dihatiku
차갑게 얼어붙은 내 심장에 비를 내려 다시
sumswil su issge akmong sogeseo nal kkaewojwo
Sehingga aku bisa bernapas lagi, rolong bangunkan aku dari mimpi buruk ini
숨쉴 수 있게 악몽 속에서 날 깨워줘

Credit :
Partner : choayo.kr

“comment and thanx for http://dinosaurjerk.blogspot.co.i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