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8, 2015

[Terjemahan...] Lee Min Ho - Thank You

Lee Min Ho (이민호) – Thank You (고마워요)

Lyricist (작사) : Lee Min Ho (이민호)
Composer (작곡) : Hwang Chan-hee (황찬희)
Arranger (편곡) : King Ming


sasil mollasseotjyo uri mannagi jeonen
Aku tidak pernah tahu. Sebelum kita bertemu.
사실 몰랐었죠 우리 만나기 전엔
sarangeul badneun ge eotteon uiminji
Apa yang dimaksud dengan cinta
사랑을 받는 게 어떤 의민지
ijen kkaedarayo keudaedeul deokbunijyo
Sekarang aku tau semua berkat dirimu.
이젠 깨달아요 그대들 덕분이죠
neomu gomawoyo, nan dasi tae-eonatjyo
Terima kasih padamu, aku t’lah menjadi orang yang baru
너무 고마워요, 난 다시 태어났죠

---@@---
jigeum i sun gan keurigo i sigan
Pada moment ini, dan pada saat ini,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이 시간
keujeo baramyeo neukkyeobwayo
Hanya menginginkannya, hanya ingin membawanya
그저 바라며 느껴봐요
--------------------

---Reff---
na, da aljin mothaeyo bujokhan naega eolmana himi doeneunji
Aku tidak pernah tau semua itu. bahkan jika cukup baik untuk membuatmu menjadi kuat.
나, 다 알진 못해요. 부족한 내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hajiman yaksokhaeyo ireon naege kidaeyo naega yeope isseul teni
Namun, aku berjanji untuk tetap ada disisimu, sehingga kau bisa bersandar padaku
하지만 약속해요  이런 내게 기대요 내가 옆에 있을 테니
--------------------

uri ganeun giren sarangmani neomchijyo
Hanya cinta meluap di jalan dimana kita berada
우리 가는 길엔 사랑만이 넘치죠
ttaseuhan gonggimani mamdolgo itjyo
Hanya ada angin nan lembut dibawah napas kita
따스한 공기만이 맴돌고 있죠
haengbokharan keu mal da jinsimin geolyo
Berbahagialah, aku bersungguh-sungguh dengan sepenuh hati
행복하란 그 말 다 진심인걸요
keudaeui sarange bodab hagopeun geolyo
Aku hanya ingin membalas cinta yang t’lah kau berikan
그대의 사랑에 보답 하고픈걸요

Repeat @@
Repeat Reff

sigani jinado nae ma.eumeun hangsang geurijyo
Waktu akan berlalu tapi hatiku selalu saja merindukanmu
시간이 지나도 내 마음은 항상 그리죠

keudae, nae mam sok gipeun gose i ttaseuhami
Kehangatan ini ada jauh didalam hatiku
그대,내 맘 속 깊은 곳에 이 따스함이
hangsang nal jikyeojuneyo
Itulah benteng-ku
항상 날 지켜주네요
hamkke hal su itgetjyo keudaewa naega
Kita akan selalu bersama-sama, kau dan aku,
함께 할 수 있겠죠 그대와 내가
jigeum cheoreom yeongwon hal teni
Selama-lamanya, seperti sekarang ini
지금 처럼 영원 할 테니

Credit :
Indonesia Terjemahan : - Butterfly Lyric-
Romanized : sleeplessaliana

Korean Lyric and All Translations : -naver mus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