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9, 2015

[Terjemahan...] Wee Band - We Can Make It

Wee Band (Jang Geun Suk (장근석), Son Ho Young (손호영), Tim ()) – We Can Make It

---Jang Geun Suk (장근석)---
oneul haruga himdeuljin anhanni
Apakah hari ini adalah hari yang menyakitkan
오늘 하루가 힘들진 않았니
neon utgo itjiman sseun useumeul boyeotjiman
Kau tertawa dan tertawa, namun terlihat menulis
웃고 있지만 웃음을 보였지만

---Tim ()---
hoksirado himdeureosseotdamyeon
Bahkan jika memang ini sulit untukmu
혹시라도 힘들었었다면
jogeum deo gakkai nae gyeote dagawa jullae
Bisakah aku mendekat padamu lebih dekat lagi
조금 가까이 곁에 다가와 줄래

--- Son Ho Young (손호영)---
nae soneul jababwa nae nuneul barabwa
Tangkap tanganku dan tataplah mataku
손을 잡아봐 눈을 바라봐
ni gyeoteneun naega isseo
Aku ada disekitarmu
곁에는 내가 있어
nae mameul neukkyeobwa nan neoreul saranghae
Rasakanlah hatiku ini, aku mencintaimu
맘을 느껴봐 너를 사랑해
eonjerado neol jikyeojulkke
Aku akan selalu melindungimu
언제라도 지켜줄께

WE WE CAN MAKE IT MY FRIEND
himdeulgo jichil ttaen uri hamkke hae
Medan yang sangat
sulit ketika kita pergi bersama-sama
힘들고 지칠 우리 함께
OH WE WE CAN MAKE IT MY FRIEND
gieokhae saranghae ni gyeoteseo
Ingatlah, aku yang mencintaimu ada disisimu
기억해 사랑해 곁에서

---Jang Geun Suk (장근석)---
많이 외롭고 혼자만 있었니
manhi oeropgo honjaman isseonni
Telah banyak kesepian dan kesendirian
지쳐있지만 눈물을 보였지만
neon jichyeoitjiman nunmureul boyeotjiman
Kau nampak lelah, tetapi
tak ada air mata

---Tim ()---
한번만 주윌 돌아봐
hanbeonman deo ni juwil dorabwa
Satu lagi berputar di juwil mu
혼자는 아니야 모든걸 안아줄께
honjaneun aniya ni modeungeol anajulkke
Kau
tak sendirian, aku akan memeluk erat dirimu

--- Son Ho Young (손호영)---
손을 잡아봐 눈을 바라봐
nae soneul jababwa nae nuneul barabwa
Tangkaplah tanganku dan tataplah mataku
곁에는 내가 있어
ni gyeoteneun naega isseo
Aku ada disekitarmu
맘을 느껴봐 너를 사랑해
nae mameul neukkyeobwa nan neoreul saranghae
Rasakanlah hatiku ini, aku mencintaimu
언제라도 지켜줄께
eonjerado neol jikyeojulkke
Aku akan selalu melindungimu

---Jang Geun Suk (장근석)---
WE WE CAN MAKE IT MY FRIEND
apado seulpeodo uri hamkke hae
Rasakan sakit bersama-sama
슬퍼도 우리 함께

---Tim ()---
OH WE WE CAN MAKE IT MY FRIEND
itjima saranghae ni gyeoteseo
Jangan lupakan, ada aku disisimu yang mencintaimu
잊지마 사랑해 곁에서
WOO~UWO~
워우워~

---Jang Geun Suk (장근석)---
울고 싶은 날엔 울어 너를 안아줄께
ulgo sipeun naren ureo neoreul kkok anajulkke
Aku akan memelukmu, mereka bilang kau ingin menangis, menangislah

--- Son Ho Young (손호영)---
그리고 다시 웃어줘 언제나 지켜줄께
geurigo dasi useojwo eonjena neol jikyeojulkke
Dan lagi aku akan selalu disini melindungimu
예이예~
YEIYE~

---Tim ()---
WE WE CAN MAKE IT MY FRIEND
honjaseon uljima hamkke isseulkke
Jangan menangis, aku akan selalu bersamamu
혼자선 울지마 함께 있을께

--- Son Ho Young (손호영)---
OH WE WE CAN MAKE IT MY FRIEND
urideul yaksokhae sarangeuro
Janji untuk selalu mencintaimu
우리들 약속해 사랑으로

---Dagachi (다같이)---
WE WE CAN MAKE IT MY FRIEND
himdeulgo jichil ttaen uri hamkke hae
Medan yang sulit ketika kita bersama-sama
힘들고 지칠 우리 함께
OH WE WE CAN MAKE IT MY FRIEND
gieokhae saranghae ni gyeoteseo
Ingatlah, disisimu ada aku yang mencintaimu
기억해 사랑해 곁에서
W
E
~~~


---Butterfly Liri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