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18, 2015

[Terjemahan...] Jung In - Actually, I'm...

Jung In (정인) - Actually, I'm (사실은 내가)
Yong Pal (용팔이) OST Part 3

nae sonkkeuteul seuchineun geudaeui ongi
Kehangatanmu melewati jari-jariku
손끝을 스치는 그대의 온기
nae gwisgae maemdoneun geudaeui moksori
Suaramu masih terdengar ditelingaku
귓가에 맴도는 그대의 목소리
nan geudael algo isseossjyo aju orae jeonbuteo
Aku sudah mengenalmu sejak lama
그댈 알고 있었죠 아주 오래 전부터
nae ane salgo isseossjyo
Kau tinggal didalamku
안에 살고 있었죠

sumanheun bameul jina geudaeege wassjyo
Setelah tak terhitung jumlahnya malam, aku datang padamu
수많은 밤을 지나 그대에게왔죠
jakku ipsul kkeuteseo nae mami saeeo nawa
Hatiku terus mengalir keluar dari bibirku
자꾸 입술 끝에서 맘이 새어 나와
deo meoreojilkka bwa maeil
Tapi dalam hal kita terpisah jauh
멀어질까 매일
kkum sogeseo honja haneun mal
Aku hanya mengatakan kata-kata itu sendirian dalam mimpiku setiap malam
속에서 혼자 하는

---Reff---
sasireun naega jogeum geobi nayo
Sebenarnya, aku sedikit takut
사실은 내가 조금 겁이 나요
jakkuman nunchi eopsi keojyeo ganeun nae mami
Perasaanku tanpa sadar terus tumbuh
자꾸만 눈치 없이 커져 가는 맘이
geudael apeuge halkka bwa tto dachige halkka bwa
Dalam hal aku memberimu rasa sakit, dalam hal itu menyakitkanmu kembali
그댈 아프게 할까 다치게 할까
nunmullo samkyeo boado mageul suga eopsneyo
Aku mencoba untuk menerimanya dengan air mata tapi aku tidak bisa berhenti
눈물로 삼켜 보아도 막을 수가 없네요
--------------------

geudaeneun naege bicci dwaejun saram
Kau orang yang menjadi cahayaku
그대는 나에게 빛이 돼준 사람
eoduun kkum sogeseodo geudael chajagajyo
Jadi aku dapat menemukanmu bahkan dalam mimpi paling gelapku
어두운 속에서도그댈 찾아가죠
ireomyeon an doendago nae gaseumeul butjaba boado
Meskipun aku mencoba menahan perasaanku, mengatakan ini tidak benar
이러면 된다고 가슴을 붙잡아 보아도

Repeat Reff

nan maeumi jobaseo
Karena hatiku terbatas
마음이 좁아서
geudae han saram deureooni bin gosi eopsneyo
Tidak ada ruang lagi setelah kau memasukinya
그대 사람 들어오니 곳이 없네요
ireon nae mameul andamyeon jebal
Jika kau tahu hatiku
이런 맘을 안다면 제발
moreun cheok jinachyeo jwoyo bonaejul su issge
Tolong abaikan saja dengan begitu aku bisa melepaskanmu pergi
모른 지나쳐 줘요 보내줄 있게

sasireun naega geudael saranghaeyo
Sebenarnya, aku mencintaimu
사실은 내가 그댈 사랑해요
jakkuman nunchi eopsi
Perasaanku tanpa sadar terus tumbuh
자꾸만 눈치 없이
keojyeo ganeun nae mami geudael apeuge halkka bwa
Dalam hal aku memberimu rasa sakit, dalam hal itu menyakitkanmu kembali
커져 가는 맘이 그댈 아프게 할까
tto dachige halkka bwa nunmullo samkyeo boado
Aku mencoba untuk menerimanya dengan air mata tapi aku tidak bisa berhenti
다치게 할까 눈물로 삼켜 보아도

dan han beonman geudael dan han beonman
Hanya sekali, sekali saja, jika saja aku bisa memelukmu lagi
번만 그댈 번만
dasi anabol suman issdamyeon sumdo mot swil mankeum
Aku akan memelukmu dengan erat sampai kau bahkan tidak bisa bernafas
다시 안아볼 수만 있다면 숨도 만큼
geudael himkkeot angoseo chamgo chamassdeon geu mal
Dan aku akan mengatakan kata-kata yang aku tahan selama ini
그댈 힘껏 안고서 참고 참았던
saranghaeyo
Aku mencintaimu
사랑해요

Credit :
Partner : choayo.kr

“comment and thanx for http://dinosaurjerk.blogspot.co.i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