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17, 2015

[Terjemahan...] Seulong - Same Thing (Love Cells Season 2 OST)

슬옹 (Seulong) - Same Thing [Love Cells Season 2 OST]

Album: 연애세포 시즌 2 (웹드라마) OST
Artist: 슬옹 (Seulong)
Genre: OST
Release Date: 2015.09.17


gateun saenggageul hago isseulkka
masihkah kau memikirkan hal yang sama?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까
neowa na hamkkehan sigan uril hanaro mandeureossneunde
waktu yang telah kita habiskan bersama membuat kita jadi satu
너와 함께한 시간 우릴 하나로 만들었는데
ajik ajikdo moreugesseo
namun aku masih ‘tak tau
아직, 아직도 모르겠어

naega seulpeumyeon neodo seulpeulkka
ketika aku sedih, kau juga sedih?
내가 슬프면 너도 슬플까
naega joheumyeon neodo joheulkka
ketika aku senang, akankah kau juga senang?
내가 좋으면 너도 좋을까
nae mameul neon alkka
apakah kau tau hatiku?
맘을 알까
nado nae mameul jal moreuneunde
ketika aku sendiri bahkan tidak mengenal diriku?
나도 맘을 모르는데

---Reff---
hangsang ibyeolhamyeon gunggeumhaejyeo
setiap kali aku mengucapkan selamat tinggal, aku penasaran
항상 이별하면 궁금해져
yeope isseul ttaen kkaedatji mothago
hal yang ‘tak dapat ‘ku sadari ketika kau berada disampingku
옆에 있을 깨닫지 못하고
babo gatjiman ije ara
ini sangat bodoh tapi tau itu tapi
바보 같지만 이제 알아
dasi dasi nal saranghaejwo
tolong cintailah aku lagi
다시, 다시 사랑해줘

nawa gateun maeumiramyeon
jika kau merasakan hal yang sama sepertiku
나와 같은 마음이라면
neo doraogil baralgeoran geol
kau tau bahwa aku menginginkanmu kembali
돌아오길 바랄 거란
geumajeodo urin neukkineungeol
kita berdua masih merasakannya
그마저도 우린 느끼는걸
dasi dasi nal saranghaejwo
tolong cintailah aku lagi
다시, 다시 사랑해줘
--------------------

hangsang hamkke haewa-neunde wae
kita selalu bersama-sama
항상 함께 해왔는데
neon ajikdo moreuneun geol
tapi kenapa kau ‘tak mau tau lagi?
아직도 모르는 거야
ne mam ihaeharyeo hajiman
aku mencoba ‘tuk memahamimu
이해하려 하지만
nan geunde ajikdo moreugesseo
tapi aku masih ‘tak tau
근데 아직도 모르겠어

nega seulpeumyeon nado seulpeo
ketika kau sedih, aku juga ‘kan merasa sedih
네가 슬프면 나도 슬퍼
nega joheumyeon nado joha
bila kau bahagia, akupun ‘kan bahagia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ireon mameul neon alkka
apakah kau tau hatiku?
이런 마음을 알까
naneun ne mameul da algo issneunde
aku tau semuanya tentangmu
나는 알고 있는데

Repeat Reff
dasi nal saranghaejwo
tolong cintailah aku lagi
다시 사랑해줘

Credit :
Terjemahan -Butterfly Lyr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