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7, 2015

[Terjemahan...] Kyuhyun - 07. Ways To Say Goodbye

Kyuhyun (규현) - Ways To Say Goodbye (안녕의 방식)
Album : Fall Once Again (다시, 가을이 오면)

Biga on jari ggotdeuri pigo, byeori jin gosen haetsal beonjyeodo
Bunga mekar didalam hujan dan tempat bintang menjadi matahari
            비가 온 자리 꽃들이 피고, 별이 진 곳엔 햇살 번져도 
Geudae ddeonan jarien naeui nunmulmaneuro neomchyeo
                          Tempat dimana kau pergi, hanya air mataku yang meluap
그대 떠난 자리엔 나의 눈물만으로 넘쳐 

Salgo sipeoseo ireohge nan gidarineun geojyo
Karena aku ingin hidup, aku jadi menunggu seperti ini
살고 싶어서 이렇게 난 기다리는 거죠 
Ireon mak useungayo babo gatjiman maeumeun maeumdaero andwaeyo
Apakah kata-kata ini lucu? Bahkan seperti orang bodoh, hatiku ‘tak bisa mengendalikan apa yang kita inginkan
이런 말 우스운가요 바보 같지만 마음은 마음대로 안돼요

---Reff---
Saranghaesseoyo geobi nal mankeum
Aku mencintamu, sama seperti rasa takut
사랑했어요. 겁이 날 만큼 
Banjjeum michyeoittdeon geu ulgo utdeon naldeureul naega eoddeohge itnayo
Setengah gila merasakan sedih dan bahagia setiap harinya, bagaimana aku bisa melupakannya
반쯤 미쳐있던 그 울고 웃던 날들을 내가 어떻게 잊나요 

Jal ittji mayo eoduwojyeoya banjjagineun geol bul su ittdeusi
Jangan lupakan, layaknya gelap agar cahaya bisa terlihat
잘 있지 마요. 어두워져야 반짝이는 걸 볼 수 있듯이 
Naega geuriwo dasi dorawaya haeyo
Jika kau merindukanku, kau harusnya kembali padaku
내가 그리워 다시 돌아와야 해요 
--------------------

Barameun on momeul danjyeodo heulleogajyo
Bahkan ketika angin bertiup keseluruh tubuh, semua itu akan terbang
바람은 온 몸을 던져도 흘러가죠 
Ibyeol, pihal su eobseoseo biteulgeorimyeo geudaeeui sesang soge sarayo
Perpisahan, karena ‘tak bisa dihindari, aku tinggal diduniamu
이별, 피할 수 없어서 비틀거리며 그대의 세상 속에 살아요 

Repeat Reff

Gomaweosseoyo gajang bitnattdeon naldeurieottjyo
Terimakasih, karena telah member hari yang cerah
고마웠어요. 가장 빛났던 날들이었죠 
Naegen beogeoun sesang soge geudae isseo useul suga isseottjyo
Karena kau berada disana didalam hidupku yang sulit, aku jadi bisa tertawa
내겐 버거운 세상 속에 그대 있어 웃을 수가 있었죠 

Gieoghaejwoyo budi jichin geudae maeum gidael got eobsdamyeon
Tolong ingatlah, ‘kumohon, jika ‘tak ada yang bisa bersandar dihatimu
기억해줘요. 부디. 지친 그대 마음 기댈 곳 없다면 
Naege wa jwoyo naneun ajig yeogiyeyo
Aku akan datang, aku masih disini untukmu
내게 와 줘요 나는 아직 여기예요

 Terjemahan Indonesia : -Butterfly Lyric-

Credit : Naver & South Korea Addic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