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7, 2015

[Terjemahan...] Kyuhyun - 05. Because I Miss You

Kyuhyun (규현) - Because I Miss You (그냥 보고 싶어 그래)
Album : Fall Once Again (다시, 가을이 오면)

Gyeouri gago bomi odeusi
Musim dingin pergi dan musim semi datang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이
Sigani heureumyeon igsoghaejil geora
Seiring berjalannya waktu, ‘ku pikir itu ‘kan jadi terbiasa
시간이 흐르면 익숙해질 거라 
Saenggaghaettneunde geuge jal andwideora
Tapi semuanya gagal
생각했는데 그게 잘 안되더라 
Nae sarangi neoreul jiuneun il
Cintaku, makin memperjelas dirimu
내 사랑이 너를 지우는 일

Ddaseuhaettdeon neoeui geu pumi
Pelukan hangatmu saat itu
따스했던 너의 그 품이
Oneulddara wae iri deo geuriunji
Mengapa aku lebih merindukannya dihari ini?
오늘따라 왜 이리 더 그리운지 
Geuddaeeui niga geunyang bogo sipeo geurae
Ya, karena saat itulah aku hanya merindukanmu
그 때의 네가 그냥 보고 싶어 그래

---Reff---
Gaseumi sikinda i sarang
Cinta itu, hati yang meminta
가슴이 시킨다 이 사랑
Amuri aereul sseobwado nunmuri naneunji
Bahkan setelah berusaha keras, air mata masih mengalir
아무리 애를 써봐도 눈물이 나는지
Bogo sipjiman ijen mannal su eobsjiman
Bahkan saat ingin bertemu denganmu, tapi sekarang aku ‘tak bisa
보고 싶지만 이젠 만날 수 없지만 
Geunyang bogo sipeo geurae oneuldo
Hanya saja, aku merindukanmu hari ini
그냥 보고 싶어 그래 오늘도
-----------------------

Meonghani geudael saenggaghadaga
Aku merasa kosong ketika memikirkanmu
멍하니 그댈 생각하다가 
Gabjagi nunmuri heulleonaeril ddaemyeon
Ketika tiba-tiba air mata mengalir
갑자기 눈물이 흘러내릴 때면
Eoddeohge haedo nae mami hal su eobsneun il
Apapun yang aku lakukan, hatiku ‘tak bisa melakukan apa-apa
어떻게 해도 내 맘이 할 수 없는 일
Saranghaettdeon neol jiuneun il
Jelas hari ini, aku sangat mencintaimu
사랑했던 널 지우는 일

Naeryeooneun i bireul majeumyeon
Jika aku terkena hujan hari ini
내려오는 이 비를 맞으면
Gaseumsoge neoeui chueogi jarinda
Kenanganmu tumbuh didalam hatiku
가슴속에 너의 추억이 자란다 
Geuddaeeui uri neomu bogo sipeo oneuldo
Aku sangat merindukan kita pada waktu itu, dan hari ini juga
그때의 우리 너무 보고 싶어 오늘도

Repeat Reff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Aku mencintaimu, mencintaimu, mencintaimu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Chueogeul hana dulssig nunmullo ggeunheul ddaemyeon
Ketika kenangan satu per satu berhenti karena air mata
추억을 하나 둘씩 눈물로 끊을 때면
Ddwineun simjangi na meotneun geot gata
Aku merasa hatiku seakan melompat
뛰는 심장이 나 멎는 것 같아 
Geunyang bogo sipeo geurae oneuldo
Hanya saja, aku sangat merindukanmu dihari ini
그냥 보고 싶어 그래 오늘도

Terjemahan Indonesia –Butterfly Lyric-

Credit: Naver & South Korea Addic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