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7, 2015

[Terjemahan...] Kyuhyun - 06. Wind

Kyuhyun (규현) - Wind (바람) Baram
Album : Fall Once Again (다시, 가을이 오면)

---Reff---
Baram, ko ggeute seuchineun chueog
Angin, kenangan menyerempet ke- ujung hidungku
바람, 코 끝에 스치는 추억
Baram, geudae hyanggi nal gamssaoneun deuthae
Angin, layaknya harum-mu yang menyelubungiku
바람, 그대 향기 날 감싸오는 듯해
Nan eodiro iggeulligo ittneunji
Dimananapun aku berada
난 어디로 이끌리고 있는지
Igsoghan barami nal ddeomine
Angin ‘kan meninggalkanku
익숙한 바람이 날 떠미네
--------------------

Han bal han bal naedeonda dwidora bon jeo dwipyeoneseon
Langkah demi langkah berbalik kembali kebelakangku
한 발 한 발 내딛다 뒤돌아 본 저 뒤편에선
Ijeneun natseon naega boigo
Sekarang aku terlihat aneh
이제는 낯선 내가 보이고
Da mareuji anheun heunjeoge nan ddo
Jejak masih belum kering, aku juga
다 마르지 않은 흔적에 난 또 
Bulssog soneul naemilda
Menjangkau tangan dengan tiba-tiba
불쑥 손을 내밀다

Ah, barami buneun narimyeon
Ah, ketika angin bertiup
아, 바람이 부는 날이면
Na, jansange eollogjin georil geodneunda
Aku berjalan dijalan
나, 잔상에 얼룩진 거릴 걷는다
Nan eodiro iggeulligo ittnayo
Dimanapun diriku berada,
난 어디로 이끌리고 있나요
Dugeungeoryeo du nun jilggeun gamneunda
Berkibar, aku menutup mataku
두근거려 두 눈 질끈 감는다

(music)
Da mareuji anheun heunjeoge nan ddo
Jejak masih belum kering, aku juga
다 마르지 않은 흔적에 난 또
Bulssug soneul naemilda
Mengapai tangan dengan tiba-tiba
불쑥 손을 내밀다

Repeat Reff
Baram sorie norael bureunda
Angin bernyanyi bersama dengan suaraku
바람 소리에 노랠 부른다

 Terjemahan Indonesia -Butterfly Lyric-

Credit: Naver & South Korea Addic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