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14, 2016

[Terjemahan...] Brown Eyed Girl - WAVE


Brown Eyed Girls (브라운아이드걸스) – WAVE
BASIC
2015.11.05


Lyrics (작사) : 김이나, Miryo
Composer (작곡) : 작곡, 정석원
Arranger (편곡) : 정석원

Whoo~, Huh Leggo

eojeneun itdeon ge oneureun eoptdan geon
apa yang ada kemarin ‘tak ada saat ini,
어제는 있던 게 오늘은 없단 건
eojjeomyeon dangyeonhae
mungkin itu hal yang biasa
어쩌면 당연해
eojeui sarangi ibyeori doen geotdo
cinta kemarin menjadi perpisahan hari ini,
어제의 사랑이 이별이 된 것도
eojjeomyeon dangyeonhae
mungkin itu hal yang biasa
어쩌면 당연해

yakganui ullimgwa jeokdanghan seolleim
ada, untuk sementara waktu
약간의 울림과 적당한 설레임
geuttaeui neoege
sedikit gema dan asmara
그때의 너에게
tto naege jamsi isseosseul ppun
baik untukmu dan aku sendiri.
또 내게 잠시 있었을 뿐
yakganui barami jeokdanghan padoreul mandeulda tteonan geotppun
angin lembut meninggalkan kami setelah membentuk gelombang kecil
약간의 바람이 적당한 파도를  만들다 떠난 것뿐

---Reff---
nan ulgo sipeunde wae seulpeuji anhji
mengapa aku ‘tak sedih ketika aku merasa ingin menangis
난 울고 싶은데 왜 슬프지 않지
na yeogi eoptneun geot gata
rasanya seperti aku ‘tak ada disini
나 여기 없는 것 같아
neukkigo sipeunde wae neukkil su eoptji
mengapa aku ‘tak bisa merasakan ketika aku ingin merasa,
느끼고 싶은데 왜 느낄 수 없지
nan pado sogeseo jamdeureo
aku jatuh tertidur didalam ombak
난 파도 속에서 잠들어
--------------------

eojjeomyeon modeun ge kkumieotda handeul isanghal geoseun eopseo
mungkin tidak ada yang aneh, bahkan jika semuanya adalah mimpi
어쩌면 모든 게 꿈이었다 한들  이상할 것은 없어
eojjeomyeon cheombuteo kkumieotda handeul nollaul geon eopseo
mungkin tidak ada yang mengejutkan, bahkan jika itu telah menjadi mimpi dari awal
어쩌면 첨부터 꿈이었다 한들  놀라울 건 없어

chagapge sikneun ge nainji maminji
apakah yang semakin dingin, aku atau hatiku?
차갑게 식는 게 나인지 맘인지
cheombuteo dul junge
atau ada sesuatu diantara dua yang pernah memanas?
첨부터 둘 중에
tteugeopdeon ge itgin haessneunji
kau akan menangis untukku ketika aku pergi,
뜨겁던 게 있긴 했는지
tteonaneun nal wihae neon ureo julneunji geugeol nal wonhaneunji
atau apakah aku benar-benar ingin kau menangis?
떠나는 날 위해 넌 울어 줄는지 그걸 날 원하는지

Repeat Reff

---Rap---
niga aldeon naneun yeogi eopseo
orang yang dulu ‘kukenal ‘tak ada disini
니가 알던 나는 여기 없어
tteugeopdeon maeumi eopseo
tidak ada hati yang ‘tak bergairah
뜨겁던 마음이 없어
nunbichi byeonhaesseo
terlihat matamu juga telah berubah
눈빛이 변했어
geureohge niga malhaedo hal mari eopseo
aku ‘tak memiliki apa-apa bahkan untuk ‘ku katakan
그렇게 니가 말해도 할 말이 없어
cheoeumbuteo jeonghaejin geon eopseo
belum ada rencana bagaimana memulainya
처음부터 정해진 건 없어
itdago mitgo sipeotdeon geon neoyeosseo
kau adalah orang yang paling ingin dipercaya
있다고 믿고 싶었던 건 너였어
hajiman gieok sogeseo namaitneun
tapi semua itu tetap ada didalam kenangan
하지만 기억 속에서 남아있는
neowa dandulmanui chueok gieokhane
dan aku teringat kenangan diantara kami
너와 단둘만의 추억 기억하네
geuttae gamjeongmaneun jinjjayeosseo naneun
setidaknya mereka dalah pasangan yang nyata
그때 감정만은 진짜였어 나는
padoneun watda gatda byeonhane
gelombang terus berubah disana-sini
파도는 왔다 갔다 변하네
urin modu da geuwa gatdane
kita hidup seperti mereka
우린 모두 다 그와 같다네
geureohge saenggakhamyeon gandanhae
menjadi sederhana jika kau berpikir seperti itu
그렇게 생각하면 간단해

I know ni eolgure bichine
aku tau, aku bisa melihat dari wajahmu
I know 니 얼굴에 비치네
neoneun jeomjeom jichine
kau akan lelah
너는 점점 지치네
amuri bwado mageul su eopseo
kau masih tidak bisa menghentikanku
아무리 봐도 막을 수 없어
nae soneul nwa jwo
tinggalkan aku, pergi dari tanganku
내 손을 놔 줘
nunmureul chameul su eopseo
aku ‘tak bisa menahan air mataku
눈물을 참을 수 없어
--------------------

na neoreul boneunde wae seulpeuji anhji
kenapa aku ‘tak merasa sedih ketika melihatmu?
나 너를 보는데 왜 슬프지 않지
na jayurowojyeotna bwa neon bol su eoptneun geol
mungkin aku menjadi bebas, bisa melihat apa yang ‘tak bisa kau lihat
나 자유로워졌나 봐 넌 볼 수 없는 걸
nan bol su itneunde neon nareul geoui da ijeotne
kau hampir benar-benar melupakanku
난 볼 수 있는데 넌 나를 거의 다 잊었네

na neoreul boneunde wae seulpeuji anhji
kenapa aku ‘tak merasa sedih ketika melihatmu?
나 너를 보는데 왜 슬프지 않지
na jayurowojyeotna bwa neon bol su eoptneun geol
mungkin aku menjadi bebas, bisa melihat apa yang ‘tak bisa kau lihat
나 자유로워졌나 봐 넌 볼 수 없는 걸
nan bol su itneunde neon nareul geoui da ijeotne
kau hampir benar-benar melupakanku
난 볼 수 있는데 넌 나를 거의 다 잊었네

nan ulgo sipeunde wae seulpeuji anhji
mengapa aku ‘tak sedih ketika aku merasa ingin menangis
난 울고 싶은데 왜 슬프지 않지
na yeogi eoptneun geot gata
rasanya seperti aku ‘tak ada disini
나 여기 없는 것 같아

Credit :
Korean : music.naver
Rom : FSBolthof
English : browneyedgirlskorea.blogspot.co.id
Indonesia : Butterfly Lyric

Info : music.na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